-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7일 후 자동취소 되오니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배송방법 | CJ대한통운 / 잠실본점 픽업 (별도 전화요망) |
---|---|
- 배송지역 | 전국지역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 배송일 | 주문 및 입금 확인후 1~4일 소요 입금확인 후 당일 또는 익일 배송 하나 배송사 사정이나 천재지변등 으로 인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 배송료 | 기본배송료는 7만원 이상 무료 배송이나 ,회원등급/주문금액/상품종류/행사에 따라 상이 합니다. |
- 교환/반품 문의 하시기전에 다시 한번 꼼꼼히 체크 부탁드립니다.
- 반품신청/교환/문의는02-419-3263로 문의 바랍니다.
- 발송후 주문취소로 인한 환불은 우선 반품접수를 하신 후 해당 상품이 회수된 후에 이루어집니다.
- 신용카드의 경우 당일 승인취소 요청을 합니다. (카드사 반영까지 보통 1,2일 / 최장 5일 소요)
- 무통장입금, 실시간이체의 경우 당일 혹은 익일 오후6시 까지 환불됩니다.
- 반품 및 교환 접수는 상품 발송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그 이후로는 어떠한 사유로도 불가하오니 받으신 후 곧바로 상품상태를 체크 부탁드립니다.
(파손 및 하자 상품일 경우 꼭 배송된 박스 및 제품의 사진을 촬영 해주십시요)
- 상품불량 또는 파손에 의한 왕복 배송비 업체 부담이며 반품도착 (검품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하며 변심의 의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반품배송비는 박스에 현금동봉을 하지 않으며, 계좌이체로 처리합니다.)
- 환불의 경우 반품상품수령 후 결제되었던 수단으로 카드취소, 현금환불로 동일하게 진행되며 적립금환불로 대체 가능합니다.
-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반품접수 후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시 훼손이나 파손될 우려가 있는 상품은 재포장에 유의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무료배송 상품이라도 변심교환에 따른 왕복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 지정택배사가 아닌 타택배사로 임의로 반품하실 경우 추가운임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부탁드립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 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1. 판매시 반품불가 조건이 명기된 상품
2.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어 정상상품으로 판매불가한 경우
(구매상품,사은품 및 제품박스를 파손/사용/분실 했을경우)
3. 제품박스를 훼손 했을경우 (제품박스도 상품의 일부분입니다. 반품시 반드시 개별박스에 한번 더 포장하여 훼손을 막아주세요)
4. 모니터와 촬영상태에 따라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요청시
5. 상품에 대한 사이즈 및 용량이 측정방법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반품 요청시 (예 12.8cm를 13cm로 표기 될 수 도 있습니다.)
6. 상품 발송일로 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반품 및 환불 신청은 주문자에 한하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7. 회수도중 고객의 부주의로인한 제품 파손 도착
8. 고객 구매후 기획전이나 이벤트로 인한 가격변동에 대한 가격보상 요구
9. 상품하자로 회수 하였으나, 이상 없을경우 왕복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합니다.
- 할인쿠폰 및 적립금은 행사상품 및 할인상품, 이벤트상품에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회원혜택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