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레로이앤보흐의 가치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확인해보세요.

Tradition and Authenticity

전통 및 진품

전통적 가치를 보유하고 독창적인 스타일을 형성하며, 새로운 기준을 정립하기 위해 전통을 혁신적 기술력으로 앞서갑니다.

이는 빌레로이앤보흐를 가장 잘 나타내는 말입니다.

또한 수 십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명망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브랜드를 구분해 온 원칙입니다.

Rooted European
Premium Brand

유럽 문화의 뿌리 깊은 프리미엄 브랜드

예술가, 왕실, 개척자의 영감과 3백년의 유럽 역사와 문화의 영감 그리고 유럽의 심장부에서 탄생한 브랜드는 창립 이래 유럽 생활양식을 형성하는 데 있어 주요 역할을 해 왔습니다.

이것은 저희를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게 한 기반이기도 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최고의 품질을 달성하는 최대의 국제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성장한 것입니다.

Spirit of France,
Quality of Germany

프랑스의 정신과 독일의 품질

여러 세대를 걸쳐진 창립자들의 대담한 혁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의 기준으로 산업의 역사를 써내려 갔으며, 이는 오늘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빌레로이앤보흐는 유행을 타지 않는 프랑스 디자인과, 전통적인 독일 엔지니어링의 품질, 고급 원자재, 그리고 훈련된 직원의 뛰어난 기술을 모두 지니고 있습니다.

기반 역할을 한 가족

프랑소아 보흐와 그의 세 아들이 1748년 세라믹 제조를 시작한 이래 빌레로이앤보흐는 이 창립자 가족의 개척 정신, 창의적 생각 및 선견지명적 결정으로 사업을 이끌어 왔습니다.

빌레로이앤보흐의 역사

프리미엄 브랜드의 역사를 확인해보세요.

1740

프랑소아 보흐

세라믹과 함께 하는 더 나은 미래

1748

로레인의 Audun-le-Tiche 마을에서 숙련된 주물사였던 프랑소아 보흐는 폭탄 제조 사업을 평화적인 사업으로 바꾸기로 결정합니다.

"Roi의 포격수"로서 그는 시장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그의 아들 피에르 조셉(Pierre-Joseph), 도미니끄(Dominique)와 장 프랑소와(Jean-François)를 위해 제철소에서 거칠고 위험한 작업을 하는 대신 더 나은 미래를 생각하면서 세라믹 제조를 시작했습니다.

1800

메틀라흐의 낡은 수도원

산업화의 시작

1809

장 프랑소아 보흐는 27세에 사르 강(River Saar)제방 위에 있던 메틀라흐의 베네딕틴 수도원(Benedictine abbey)을 구매했습니다.

이는 전체 산업의 전환점이 됩니다.

자연과학 석학자였던 그는 이 바로크 건물 내에 최첨단 세라믹 생산 시설을 세워, 수작업에서 산업 생산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기술 표준을 수립합니다.

수도원은 빌레로이앤보흐 주식회사 본사로 남아있습니다.

올드 애비(OLD ABBEY) 자세히보러가기

1836

가족회사는 글로벌 기업이 되었습니다.

더 나은 미래를 생각하면서 세라믹 제조를 시작했습니다.

4월 14일 성공적인 국제 사업가인니콜라스 빌레로이(Nicolas Villeroy)와 장 프랑소아 보흐(Jean-Francois Boch)는 두 회사를 합병하는 문서를 작성한 뒤 빌레로이앤보흐를 만들었습니다.

이전에 경쟁자였던 두 회사는 한 지붕 아래에서 협력하게 되었습니다.

창의성, 사업가 정신, 혁신성, 높은 생산성을 갖추고, 19세기 최초의 글로벌 기업 설립에 성공했습니다

1850

빈센트 반 고흐(Vincent van Gogh)

가족과 친구

1888

빈센트 반 고흐의 "시인"은 가장 유명한 그의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이 그림은 친구 유진 보흐의 초상화입니다.

고흐는 동생 테오에게 보낸 편지에서 "나는 위대한 꿈을 꾸고 나이팅게일이 노래하듯 일하는 예술가 친구의 초상화를 그리는 것이 좋아"라고 썼습니다.

이 때부터 고흐는 어딜 가든지 유진(Eugène)의 초상화를 가지고 다녔습니다.

이 그림은 현재 파리의 오르세 미술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1890

쾰른 성당(Cologne Cathedral)의 고급스러운 최고 품질

빌레로이앤보흐는 성당 바닥을 디자인하도록 위탁받았습니다.

나폴레옹(Napoleon)의 군대에 쓰디쓴 패배를 당한 뒤, 성당 건설을 완성한 것은 독일 통일을 위한 사람들의 염원을 상징합니다.

5년 동안 바닥 모자이크는 총 1,300 평방미터에 걸쳐우주에 대한 중세적 관점 및 쾰른 대교구(archdiocese ofCologne)의 역사를 묘사하도록 디자인, 제작, 설치되었습니다.

1899

짜르 니콜라스 2세(Tsar Nicholas II)
메틀라흐 타일과의 여행

러시아의 짜르 니콜라스 2세는 가족과 독일을 방문합니다.

신선한 우유 없이는 여행길에 오르고 싶지 않았던 그는 왕실 열차에 소 두 마리를 싣고 갔습니다.

소 두 마리를 싣기 위해, 왕실 열차의 객차 한 개는 바닥과 벽에 흰색과 푸른색메틀라흐 타일을 붙여 여행용 외양간으로 바꾸었습니다.

1900

타이타닉 호

잊을 수 없는 이야기

1912

4월 10일 RMS 타이타닉 호는 사우샘프턴(Southampton)에서 뉴욕으로 가는 처녀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이 배는 침몰로 인해 역사상 가장 유명한 배가 되었습니다. 호화로운 고급 타일이 유명한 타이타닉호는 메틀라흐 타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로마 바닥 모자이크 타일을 바탕으로한 메틀라흐 타일은 유진 보흐가 19세기 중반 디자인하여 상류 사회에서 인기가 높았습니다.

1950

왕실의 필립 왕자(Prince Philip)를
위한 예술적 세라믹

1965

왕실의 필립 왕자(Prince Philip)를 위한 예술적 세라믹

대영제국의 엘리자베스 여왕 2세 및 그녀의 남편인 필립공이 독일을 방문했습니다.

이 공식 방문 중 빌레로이앤보흐는 오래된 바퀴를 세긴 타일을 필립공에게 선물했습니다. 오래된 선박 사진에 대한 사랑이 대단했던 필립공은 아주 기뻐하면서 빌레로이앤보흐에 감사의 편지를 보냈습니다"

에딘버러 공작(Duke of Edinburgh)이 아름다운 타일에 대한 감사를 전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정말 친절한 선물이었으며, 이 선물에 가장 감사하고 계실 분은 필립공이실 것입니다."

1969

룩셈부르크의 왕실 방문

3월 2일 벨기에 여왕은 룩셈부르크 공작부인을 동반해 셉트폰테인스 공장(룩셈부르크의 빌레로이앤보흐)을 개인적으로 방문했습니다.

생산 시설을 살펴 보기 전에 여왕은 전시장을 방문하여, 스페인의 시골 별장에 사용할 세비야(Sevilla) 컬렉션 24인용 테이블웨어 세트와 아카풀코 공장에서 생산된 최신 컬렉션 2인용 아침 식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1981

좋은 아침, 다이아나 비!

7월 29일 찰스왕자(Prince Charles)와 결혼한 다이아나 비(Lady Diana)가 웨일즈의 공주(Princess ofWales)가 된 때는 19세였습니다.

세계적인 부부의 아침은 빌레로이앤보흐의 노란색 및 초록색 "제라늄(Geranium)"테이블웨어 컬렉션으로 시작하며 이 컬렉션은 젊은 공주의 결혼 선물 목록에 있었습니다.

1987

시리키트 여왕(Queen Sirikit)과 커피 타임

시리키트 태국 여왕이 대영제국을 방문합니다.

런던에 항공으로 방문하는 동안 여왕은 빌레로이앤보흐의 식기류 한 세트를 구매하기로 합니다.

여왕은 가장 아름다운 컬렉션 중 하나이며 호화로운대리석 데코가 가미된 "시에나(Siena)"를 선택합니다

1988

로스차일드 남작(Baron de Rothschild)의
가장 세련된 테이블웨어를 위한 영감

로스차일드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가족 중 하나이며 저명한 와인 생산지인 샤또 클라크의 주인입니다.

샤또의 소유주인 바론 에드몬드 드 로스차일드는 취향이 탁월하며, 이는 자신이 생산하는 우수한 레드 와인뿐만아니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알 수 있습니다. 와인의 세계를 자연스럽게 묘사한 특별 테이블웨어 디자인에서 주요 아이디어를 떠올린 것은 바로 그였습니다.

이 영감은 빌레로이앤보흐와 바론 드 로스차일드의 공동 작품인 샤또 클라크 시리즈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2000

빌레로이앤보흐 상하이 지사

프리미엄 품질 경험하기

2004

상하이에서 배쓰 앤 웰니스 부서는 빌레로이앤보흐의 중국 내 첫 대리점을 개장했습니다.

까다롭고 브랜드 의식이 높은 중국 시장 진출은 회사의 오랜 역사에 또 다른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명망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이자 최상의 삶의 질을 대변해온 회사에 있어, 이는 국제적인 성장 시장의 장기 주자로서 자신을 정립하는 또 다른 체계적인 단계가 될 것입니다.

2007

교황을 위한 테이블웨어 핏 빌레로이앤보흐의 전통

벤델린 본 보흐(Wendelin von Boch)는 고귀한 성직자의 사무실과 관련된 특수 기준을 맞추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교황의 테이블웨어 세트를 베네딕트 16세에게 개인적으로 전달했습니다.

교황에게 테이블웨어를 전달하는 것은 빌레로이 앤 보흐의 오랜 전통입니다. 특별 컬렉션은 피우스 7세(Pius XII:1955)에서 시작해 요한 13세(John XXIII:1959), 바오로 6세(Paul VI:1964), 1980년 교황 요한 바오로 2세(Pope John Paul II)까지 과거 4명의 교황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교황과 빌레로이 앤 보흐 내용 자세히보러가기

2020

272년의 역사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

1748년 설립 된 빌레로이앤보흐는 도자기브랜드에서 세계최고의 기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빌레로이앤보흐가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전통과 현대를 성공적으로 조화시키는 기술입니다.

270주년을 맞아 빌레로이앤보흐에서 가장 오래 된 라인 올드룩셈부르크를 현대적인 세련미를 더해 올드룩셈부르크 브랑디로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1748년 이래로 받은 디자인상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확인해보세요.

2014년 인테리어 혁신상

스쿠아로 엣지 12

스쿠아로 엣지 12(Squaro Edge 12)는 조화로운 균형, 깃털같은 가벼움, 현대적 혁신을 나타냅니다.

빌레로이앤보흐만의 독자적 원료인 Quaryl®로 만들어져서 고급스러운 편안함과 프리미엄급 심미성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공생으로 독일 쾰른의 국제 통화시장(InternationalMonetary Market:IMM) 동안 독일 디자인 협회(German DesignCouncil)에 의해 2014년 인테리어 혁신상(InteriorInnovation Award 2014)을 받았습니다.

이 상은 세계 인테리어 가구 산업 상들 중 가장 유명한 디자인상들 중 하나입니다.

2013 레드닷 디자인 시상식

슬림 시트의 조이스 WC

가벼운 세금 세공 디자인은 최신 기술 및 편리한 기능을 줍니다.

새로운 화장실 조이스(Joyce) 컬렉션으로부터 혁신적인 슬림 시트 벽걸이용 화장실은 국제 디자인 전문가들의 확신을 얻어 2013년 레드닷 디자인상을 받았습니다.

2012 레드닷 디자인 시상식

루프 앤 프렌즈 욕조

다시 한 번 빌레로이 앤 보흐는 범주별 제품 디자인에서 새 욕조 제품군 루프 앤 프렌즈(Loop & Friends)를 레드닷 어워드 배심원들에게 인지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코너형 또는 독립형 욕조는 사각형 또는 타원형 옵션을 포함해 22개의 디자인이 있으며, 일반적 목재 욕조판은 높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2012년 레드닷 어워드를 받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루프 앤 프렌즈 자세히 보러가기

2011 레드닷 디자인 시상식

마이 네이쳐 세면기와 욕조

빌레로이앤보흐의 "마이 네이쳐(My Nature)" 프리미엄 컬렉션은 다시 한 번 유명 전문가단의 지지를 받아 "제품 디자인" 범주에서 레드닷 어워드를 받는데 성공했습니다.

4,433명의 지원자 중 마이 네이쳐 세면기와 독립형 마이 네이쳐 욕조가 선정되었습니다. 새로운 컬렉션은 깨끗하고 심미적이며 놀라운 기능의 유연성과 개인 디자인 능력으로 신뢰를 받았습니다.

마이네이처 자세히 보러가기

2011년 독일 디자인상 선정

서브웨이 2.0

빌레로이 앤 보흐의 서브웨이 2.0 세면기와 거울은 "2011년 독일 디자인상(Design Deutschland 2011) - 선정"이라는 라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독일 디자인 협회는 뛰어난 독일 디자인을 대표하는고급 제품에 서브웨이를 포함시켰습니다.

서브웨이 2.0 자세히 보러가기

2010 레드닷 디자인 시상식

라 벨르 욕조

"2010년 제품 디자인: 레드닷 어워드"에서 독립형 라벨르 욕조는 톱클래스 전문가로 구성된 배심원에 의해 최고 디자인 품질에 대한 "레드닷" 품질 레이블 상을 받았습니다.

감각적인 로마시대의 재해석으로 고품질 재료인 Quaryl®로 만들어진 독립형 라벨르 욕조는 고전적인 형태를 새로운 디자인으로 해석했습니다.

라 벨르(LA BELLE) 자세히 보러가기

2007년 디자인 플러스

인비저블 제트(Invisible Jets)

빌레로이앤보흐가 제작한 보이지 않는 고급 인비저블 제트는 월풀 미학의 첨단을 걷고 있습니다.

얼티밋 피트니스 시스템을 위해 개발된 Quaryl® 소재의 세정용 제트는 욕조와 같은 색으로 나옵니다. 그러므로, 사용중이 아닐 때면 시스템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2001년 좋은 산업 디자인상

오마주

전통적인 욕조 문화는 사라졌다 생각합니다. 가장 까다로운 욕실 요구에 대한 오마주(Hommage) 콜렉션스타일 시리즈를 위해, 세라믹 제조자와 욕실 라이프스타일 및 홈데코 전문가가 만나 세기의 전환점에서 디자인과 소재를 새롭게 재해석했습니다.

오마주 자세히 보러가기

디자인 역사에 대한 인상

혁신은 저희 회사 컨셉의 초석입니다.

이는 디자인, 기능, 지속가능성의 관점에서 혁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의미합니다. 회사가 발전해 온 265년 동안 빌레로이 앤 보흐는 전통적인 도자기 디자인을 재편하려고 노력했으며, 새롭고 깨끗한 심미적 표준과 함께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 형태로 해석하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1748년 이래로 혁신에 대한 요구는 수많은 디자인상들로 그 보상을 받았습니다. 디자인과 기능의 멋진 조화는 빌레로이앤보흐의 길고 우수한 전통을 강조하고 개척정신을 증명해 줍니다.

품질과 혁신

빌레로이앤보흐의 전통을 확인해보세요.

세라믹플러스

세라믹플러스(CeramicPlus)는 도자기 표면의 청소가 간편하도록 마감처리를 하였습니다.

또한 마른 석회 자국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생태학적인 제품인 세라믹플러스는 물과 세제, 그리고 무엇보다도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이 세라믹플러스는 빌레로이앤보흐에서만 구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적합한 인비저블 제트

디자인 혁신의 의미로는 심미성과 기능성이 결합해 독특한 조화를 창출해 냈습니다.

얼티밋 피트니스는 전신 마사지를 제공하는 빌레로이 앤 보흐의최초 비가시 월풀 시스템입니다. 고급 Quaryl® 소재로 욕조 바닥의 보이지 않는 제트 흐름 및 측면으로 발생하는 보이지 않는 제트 방울을 이용한 혁신적인 디자인입니다.

위스퍼 월풀

모든 위스퍼 월풀 시스템은 독일 프라운호퍼 협회에 의해 시험된 빌딩(DIN4109) 소음 기준을 충족합니다.

특히 위스퍼 에어풀(Whisper Airlpool)은 시장에서 가장 조용한 시스템입니다.

2007년 디자인 플러스

인비저블 제트(Invisible Jets)

빌레로이 앤 보흐가 제작한 보이지 않는 고급 인비저블 제트는 첨단 월풀 미학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얼티밋 피트니스 시스템을 위해 개발된 Quaryl® 소재의 세정용 제트는 욕조와 같은 색으로 나옵니다.

따라서 사용중이 아닐 때면 시스템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QUARYL® 완벽한 특성

Quaryl®은 빌레로이 앤 보흐가 독자적으로 개발, 제조한 소재이며, 많은 제품 및 디자인 발전에 있어 성공의 밑바탕이 되었습니다.

이 소재는 천연 석영의 뛰어난 속성과 고급 아크릴 수지의 유연성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그 결과 한 개의 물질에 가능한 모든 우수 특성을 재현하는 새로운 요소가 탄생했습니다.

내구성이 높으며, 유행을 타지 않고, 따뜻하고 순수하기 때문에 최고의 디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클로즈 및 퀵 릴리스

경첩에 통합된 특수 댐퍼로 소프트 클로징 기술을 적용하여 화장실 시트가 부드럽고 조용하게 닫힙니다.

편안함을 높여 주고 커버를 닫으면서 발생하는 소음을 방지해 줍니다.

퀵 릴리스를 갖춘 양변기 시트는 쉬운 탈착 및 교체가 가능하여 시트를 올리기만 하면 구석구석 화장실 청소가 더 쉽고 빨라집니다.

빌레로이앤보흐의 전세계 대리점

전세계에 있는 빌레로이앤보흐의 대리점을 만나보세요.

스페인

스페인의 모든 주요 마을과 도시의 수많은 빌레로이 앤 보흐 할인점을 방문해 보세요. 특별한 품질과 저희 제품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경험해 보세요.

그리고 스페인 소피아 여왕(Queen Sofía)과 후안 카를로스국왕(King Juan Carlos)에게 저녁 식사를 초대 받으면 빌레로이 앤 보흐의 독자적 저녁식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최고의 본 차이나 도자기로 만들어진 각각의 300개 접시는 스페인 왕국에 헌납되며 특별히 이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중국

중국은 비교 할 수 없이 많은 전통과 예술, 뛰어난 자연미로 형성된 문화를 보유한 국가입니다.

상하이의 욕실과 건강 제품 쇼룸을 방문해 보세요. 다양하고 독자적인 디자인을 경험하고, 세밀한 요구에 부응하도록 디자인된 고급 제품의 모든 디테일을 즐겨 볼 수 있습니다.

상하이는 또한 오션 원 빌딩의 고향입니다. 이 고급 복합 단지 25층에 중국의 스타 건축가인스티브 렁(Steve Leung)은 아름다움으로 숨을 멈추게 하는 아파트를 디자인했습니다. 이 고급 아파트의 욕실에 렁은 발레로이 앤 보흐의 고급 가구를 선택했으며 완벽한 쇼케이스를 제공했습니다.

영국

영국의 수도에서 고전적 작품의 미와 수세기를 거친 브랜드의 현대적인 디자인을 경험해 보세요.

빌레로이앤보흐는 수십년 동안 런던, 그리고 특히 영국 왕실과 매우 특별한 인연을 맺어 왔습니다.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찰스 왕자와 꿈의 결혼식에서 아침 테이블 식기류로 "제라늄" 컬렉션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1981년 빌레로이 앤 보흐가 위험에 처한 동물 종을 지원하기 위하여 세계 야생동물 기금 20년을 표시한 접시 컬렉션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3번째 사진은 영국의 필립공이 세계 야생동물 기금의 의장을 맡았을 때의 모습입니다.

러시아

러시아에서 빌레로이앤보흐는 오늘날 아마도 가장 유명한 고급 테이블 식기류 브랜드 일 것입니다.

유진 본 보흐가 러시아 시장에 진출을 시작한 19세기에 회사는 선두적으로 입지를 가졌습니다.

짜르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메트라흐 타일(Mettlach tiles)" 혹은 러시아어로 "Mettlachskaja Plitka"는 고급 심미학적 디자인으로 너무나 유명했습니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스크바 볼쇼이 극장 로비를 장식한 복도타일의 역사도 이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프랑스

수 세기 동안 세련된 문화의 나라이자 니콜라스 빌레로이의 모국인 프랑스의 빌레로이앤보흐를 방문해 주세요.

수 세기 동안 프랑스에서 높이 평가된 것은 빌레로이앤보흐의 뛰어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우아한 컬렉션을 특징짓는 독일의 고급 기술입니다.

특히 아름다운 예는 파리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메르지거 테라코타(Merziger terracotta)"는 1878년 세계 박람회(1878 World Fair) 무렵 지어진 파리 트로카데로궁전(Palais duTrocadéro)의 건축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 시기 거의 모든 유명 건물에서 특수 고급 소재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전통적인 삶의 즐거움과 현대식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이탈리아는 어떤 다른 나라보다 빌레로이앤보흐의 가치를 잘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곳곳에서 빌레로이앤보흐의 제품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밀라노의 심장부에 있는 욕실과 건강 제품 쇼케이스 또는 과거의 기억 속의 파티에서 볼수 있습니다.

제노바에 있는 그랜드 호텔 사보이아(Grand Hotel Savoia)는 한 때 신세계를 향한 문이었습니다. 이 고귀한 시설은 단순 욕실이아니라 1920년대 초기 스타일에 대한 경의이고 건물의 고전적인 스타일을 새롭게 해석한 욕실 디자인입니다.

독일

빌레로이앤보흐의 고향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혁신적인 솜씨와 미래를 내다보는 디자인 덕분에 개척자인 진 프랑수아 보흐와 니콜라스 빌레로이가 설립한 회사는 세세한 품질 요구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인식되었습니다.

메트라흐의 저희 박물관(museum in Mettlach)에 있는빌레로이앤보흐의 마술을 경험하도록 여러분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베를린, 함부르크 또는 뒤셀도르프에 있는 수 많은 할인매장을 방문해 주세요.

아니면 뮌헨의 비어 자레제이텐 켐핀스키호텔의 욕실에 있는 저희 제품과, 바바리아의 루드비히 2세(King Ludwig II of Bavaria)가 의뢰한 아름다운 헤렌키엠(Herrenchiemsee Palace)씨 궁전의 파사드 양식을 만날 수 있는 바바리아에 방문해 주세요.

아랍 에미리트

(United Arab Emirates)

높은 국제 기준을 만족시키는 독특한 제품의 다양성 덕분에 빌레로이앤보흐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호텔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아부다비의 에미리트 궁전은 규칙적으로 정부의 수장과 모든 아랍세계의 지도자들의 개최 장소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도자들은 빌레로이앤보흐 하우스의 고급 도자기 컬렉션으로 맛있는 식사를 즐깁니다.

빌레로이앤보흐는 이 특별한 호텔을 위해 독자적으로 "콰화(Qahwa)" 커피잔을 디자인 했습니다. 이 호화로운 빌딩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야자수 형태이며, 이는독특한 문화의 상징이 된 팜 주메이라 인공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동양의 전통 건축 형태와 화려한 패션의 옥시던트가 만나는 곳에서 빌레로이앤보흐 욕실 컬렉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집트

카이로 메리어트 호텔(Cairo Marriott Hotel)과오마 카이얌 카지노(Omar Khayyam Casino)는 이집트에서 가장 큰 호텔일 뿐만 아니라 가장 인상적인 호텔 중 하나입니다.

5성급 호텔 귀빈실과 로열 스위트룸은 호화롭고 편안하고 스타일적 측면에서 가장 섬세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빌레로이앤보흐의 욕실과 웰니스 제품 시리즈는 고전적 컬렉션에서 현대적이고 미니멀리스트한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어 독특한 분위기와 개인적인 특성으로 객실을 꾸밀 수 있습니다.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